실적플래너
실제 운영중인 캠페인이 있어야만 설정 가능
잠재고객 관리자
페이스북 메타와 다르게 구글은 잠재고객이 고도화 되어있어 비용이 증가되더라도 잠재고객 세팅을 통해 광고를 집행하는 것이 유리하다.
맞춤 세그먼트에서 잠재고객 세그먼트를 여러개 만들어서 합성 세그먼트로 병합해 사용.
유사타게팅 > 8월부터 중단
제외 키워드 목록
도구 및 일괄작업 > 규칙
관찰 타게팅 설정시 : 선택한 세그먼트의 사용자가 광고에 어떤 반응을 했는지 추적할 수 있음. 세그먼트의 유효성 확인
검색광고
확장검색 : 관련이 있는 검색어에 광고 게재 가능
구문검색 : '검색키워드'가 포함 됐을 때 노출
일치검색 : '검색키워드' 만 검색했을 때 노출
'SeSSAC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 > Google_GA4, Ad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Ads / Youtube 광고 유형 (0) | 2023.07.17 |
---|---|
GA4 마스터 5회차 / (0) | 2023.07.10 |
GA4 마스터 1회차 / 이벤트, 데이터 스트림, 디버그 메뉴 설정 (1) | 2023.07.06 |
GA4 마스터 4회차 / GTM의 원리, 이벤트 텍소노미 설계 (1) | 2023.07.05 |
GA4 마스터 3회차 / UTM 생성, 트리거, 태그 이벤트 만들기 (0) | 2023.07.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