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시간
커스텀 이벤트 만들기
And or 조건활용 잠재고객 만들기
이벤트 텍소노미 설계
유입경로 탐색 분석
개방형 유입경로
어느 부분에서 트래픽이 모이고 있는지 확인
폐쇄형 유입경로
특정이벤트의 연관성을 추적하고 싶을때
인기 유입경로의 그래프가 비슷한 경로를 띄고 있다면 비슷한 성향을 가지고 있다고 추론할 수 있다
세그먼트 탐색분석
루커스튜디오(데이터 스튜디오)
데이터 SQR
강력 시각화를 위한 자료 구성
그래프, 차트, 피벗테이블, 도형, 모든 데이터를 시각화해서 제공
'SeSSAC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 > Google_GA4, Ad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Ads 살펴보기 (0) | 2023.07.18 |
---|---|
구글 Ads / Youtube 광고 유형 (0) | 2023.07.17 |
GA4 마스터 1회차 / 이벤트, 데이터 스트림, 디버그 메뉴 설정 (1) | 2023.07.06 |
GA4 마스터 4회차 / GTM의 원리, 이벤트 텍소노미 설계 (1) | 2023.07.05 |
GA4 마스터 3회차 / UTM 생성, 트리거, 태그 이벤트 만들기 (0) | 2023.07.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