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수업 페이스북 광고 세팅 점검
- 조별 피드백
- 구글광고(Ads)
구글광고(Ads)
지면에 따른 광고 구분
디스플레이광고 / 키워드 광고 / 유튜브 광고
- 디스플레이광고(GDN)

앱, web 등 넓은 범위에 노출
넓은 도달율, 넓은 광고지면, 리타게팅
- 키워드 광고

CPC 비용 비쌈, 다른 광고보다 높은 전환율
- 유튜브 광고

브랜드 or 상품인지
브랜딩 관점의 광고. 리타겟팅 가능
계획> 키워드플래너
페이지 상단 입찰가
검색시 노출되는 최상단에 노출시키려면 설정해야 되는 금액

공통점 : 누구에게 어떻게 보여줄 것인가 ?
페이스북 : 예산에 따른 전략
구글 : 타겟(유저,지면)
광고 만들기 실습

새 캠페인 > 목표 선택하기
목표 설정 없이 캠페인 만들기
> 캠페인 유형 선택
디스플레이
> 표준 디스플레이 캠페인
> 웹사이트 연결
> 캠페인 이름
집행기간_GDN_상품명
> 위치
> 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