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8일차_그로스마케팅 실무과정 2기 : 구글Ads

by 저뮤니 2022. 8. 25.

- 지난 수업 페이스북 광고 세팅 점검

- 조별 피드백

- 구글광고(Ads)

 

구글광고(Ads)

지면에 따른 광고 구분

디스플레이광고 / 키워드 광고 / 유튜브 광고

- 디스플레이광고(GDN)

앱, web 등 넓은 범위에 노출

넓은 도달율, 넓은 광고지면, 리타게팅

 

- 키워드 광고

CPC 비용 비쌈, 다른 광고보다 높은 전환율

 

- 유튜브 광고

브랜드 or 상품인지

브랜딩 관점의 광고. 리타겟팅 가능

 

계획> 키워드플래너

페이지 상단 입찰가

검색시 노출되는 최상단에 노출시키려면 설정해야 되는 금액

 

공통점 : 누구에게 어떻게 보여줄 것인가 ?

페이스북 : 예산에 따른 전략

구글 : 타겟(유저,지면)

 

광고 만들기 실습

새 캠페인 > 목표 선택하기

목표 설정 없이 캠페인 만들기

 

> 캠페인 유형 선택

디스플레이

 

> 표준 디스플레이 캠페인

> 웹사이트 연결

> 캠페인 이름

집행기간_GDN_상품명

> 위치

> 언어